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로 바로 문의하기!

쿠팡이츠 고객센터, 시간 안에 상담원 전화번호를 통해서 문의사항을 빠르게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며칠 전에 치킨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다른 집으로 갔더라고요. 급하게 문의를 해야하는데 고객센터 연락하는 법을 못 찾아서 허둥되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잘 해결되긴 했지만, 저와 같이 불편을 겪은 분들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배달 과정의 모든 문의는?

치킨이 배달 완료로 뜨는데, 제 집 앞에는 없습니다. 이렇게 배달에 관련한 문의는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바로 1:1 상담원과 문자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주문의 오류가 생긴다면, 쿠팡이츠 앱으로 접속하여 주문건에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상담원과 빠르게 연락이 닿고, 문제를 해결해 주십니다. 세 가지 선택권을 주셨는데요. 환불, 다시 만들어서 배송, 수거 후 다시 가져다 주기 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위치를 헷갈리신 거라서, 그냥 수거 후 다시 가져다 달라고 했네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 ~ 9827
  • 쿠팡이츠 고객센터 이메일 : eatshelp@coupang.com

이메일보다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는 게 빠릅니다. 대부분 지연 없이 연결이 되는 편이고요. 상담 내용을 말하면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해결해 주는 편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운영시간 : 오전 6시 ~ 새벽 3시

운영 시간은 거의 대부분 열려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쿠팡이츠를 운영하는 시간에 고객센터는 모두 연결이 가능하니, 시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문 매뉴 변경하기

주문 상태가 주문 수락 전이라면 언제든지 취소하고 메뉴를 변경하여 다시 주분하시면 됩니다. 다만, 주문상태가 준비중이라고 하면 이미 주문이 들어간 것이기 때문에 쿠팡이츠 고객센터나 주문한 매장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 번호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대부분 나와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배달 음식 이물질 신고

음식에 문제가 있을 경우 쿠팡이츠 앱에서 신고가 가능합니다. My 이츠 > 고객 지원 > 이물질 신고 순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쿠팡이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에게 전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니 문제가 가끔 생기더라고요.

쿠팡이츠 같은 경우는 상담원님과 연결이 되면 합리적인 방안으로 문제를 해결해 주니까요. 무슨 일이 생기면 당황하지 마시고, 문의사항을 잘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